Logo
Sean Williams
 

제이슨 본 2016 다운로드

posted on 8 Feb 2020 at 12:00 pm

실제로 리뷰는 희망적인 생각에 근거해서는 안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어떤 것보다 도마에 좌절하여 높은 평가를 받은 회원들에게는 여러분의 고통을 느낍니다. 원래 본 부작 단지 좋은 아니었다, 그것은 훌륭했다. 내 벨트 아래 몇 가지 1200 리뷰와 함께 여기에 최고 리뷰로 나는 원본이 내가 본 최고의 스파이 부작이었다 한 번 이상 말했다 나는 원래 출시 이후 그 시리즈의 각 영화를 4 ~ 5 번 본 사실의 부끄러움. 그들은 아드레날린 러시, 이야기, 형태, 효과의 완벽한 혼합이다. 2012년 본 레거시(Bourne Legacy)조차도 데이먼이 카메라를 걷고 미소짓는 것만으로도 행운을 가져다 주었지만 어쨌든 거절당한 것은 견고한 영화였고, 훌륭한 대본이었으며, 레너는 훌륭한 일을 해냈다. 그러나, 지금 제이슨 본 을 본 2016, 나는 데이먼이 레거시에 참여하기로 합의했으면 좋겠다, 오히려 다시 유혹보다 4 년 후 그는 분명히 더 이상 좋아하지 않는 부분에 대한, 그는 오히려에되지 않을 것 생산에. 나는 “순수주의자”리뷰를 향해 경향이, 즉, 나는 영화가 내가 보는 것이 얼마나 재미에 대해 할만큼 만들어진 이유 정말 상관 없어 …? (즉, 나는 데이먼이 자신의 서약을 어기고 단순히 현금을 위해 돌아왔다는 것을 “가정”해야합니다. 그리고 그린그래스는 글쓰기 크레딧을 받을 수 있는 경우에만 카메라를 한 번 더 붙이기로 합의했습니다.

어!) 그래서, 엔터테인먼트의 말하기, 이 영화에거의 아무도 없다. 스크립트는 엉망입니다. 그의 행동과 카메라 작업 기술을 보여주는 명확한 목적을 위해 감독이 쓴, 상단에서 연결을 구축하려고 시도가 없습니다. 대본은 너무 나쁘기 때문에 원작 부작을 좋아하는 시청자조차도 본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에게 동기를 부여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를 상기시켜야 합니다. (여기 저기 주요 플롯 구멍은 말할 것도 없고. 나는 미국에서 가장 원하는 사람이 컴퓨터가 시간에 “고정”될 것이라는 사전 확실성없이 자신의 이름으로 세관을 입력하려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일한 사람입니까? 시리즈의 두 번째 영화에서, 이것은 “결코 추측하지 않으며 실수를 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영화를 수락하는 것 이외에, 즉.) 좋은 영화는 관객을 기분 좋게 만듭니다. 과학자들은 그것을 엔돌핀 생산이라고 부릅니다. 이 120 분 끝없는 추적, 영화의 상단에서 엔딩에, 단지 카페인 버즈를 생산하고 가장자리에 당신의 신경을 설정합니다.

예, Greengrass는 자신의 개인 하이라이트 릴에서이 작품을 사용하여 움직이는 카메라 기술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